대한민국의 호빠, 그 중에서도 서울지역의 호빠를 아무래도 가장 높게 치고

그만큼 업소의 숫자도 굉장히 많은데요.

 

서울의 호스트바 중에서도 가장 최상위권이라고 여겨지는 지역이

바로 강남지역의 호빠입니다.

 

그럼 과연 강남호스트바의 주대(술값)와 선수TC는 어떻게 될까요?

 

사실 현재는 올초이스 같은 호빠사이트의 발달로

거의 모든 가격이 온라인상에 다 나와있습니다.

 

그럼 올초이스에 있는 호스트바 광고에

나와 있는 가격을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강남 여성시대>

 

양주 12년 SET : 10만원

양주 17년 SET : 15만원

선수 TC : 시간당 3만5천원

 

양주 SET에는 안주와 맥주,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나와있네요.

가격이 싸지만 룸비 등이 추가되고, 기본적으로 맥주와 음료는 무제한은 아닙니다. 

 

 

 

<강남 수요비>

 

양주 12년 SET : 10만원

양주 17년 SET : 15만원

선수 TC : 시간당 3만5천원

 

양주 SET에는 안주와 맥주,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고 나와있네요.

가격이 싸지만 룸비 등이 추가되고, 기본적으로 맥주와 음료는 무제한은 아닙니다. 

 

 

 

<강남 JJ>

 

양주 12년 SET : 15만원

양주 17년 SET : 20만원

선수 TC : 시간당 4만원

 

 

양주 SET에는 안주, 맥주, 음료가 포함인것 같고

왠만하면 맥주나 음료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것 같네요.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듯 하지만 룸티가 없으므로 비슷하거나

상황에 따라선 오히려 저렴할수도 있겠네요.

 

 

 

<강남 원투쓰리(테라스)>

 

 -원래가격-

양주 12년 SET : 20만원

양주 17년 SET : 25만원

선수 TC : 시간당 10만원(2시간30분)

 

-대표 이벤트가-

 

양주 12년 SET : 13만원

양주 17년 SET : 17만원

 

 

원래 주대는 12년 SET 기준 20만원이나

올초이스에 광고 담당자가 원투쓰리 대표이다보니

원래 주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양주 SET에는 안주, 맥주, 음료가 무제한이며,

룸비는 없네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예상외로 가격이 크게 차이 없거나

오히려 강남쪽이 저렴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는 가게를 워낙 대형으로 운영해서인것 같기도 하고

그만큼 강남권과 다른지역의 사이즈 차이 폭이 줄어들었다는것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네요.

 

+ Recent posts